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 상품 배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(우측상단)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'배송중'일 경우 '배송조회'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무료배송 또는 유료배송으로 발생됩니다.

     

    기본적으로 상품당 100,000원 기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   

    단, 동일한 업체에서 배송시 배송비는 1건만 부과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◎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 

    ◎​ 특정상품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상품의 일부가 도착하지 않았을때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1. 동일 상품이 아닌 경우

     - 각 업체 별 상품 입고 및 출하시기가 다름

     -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

     

    2. 동일 상품인 경우

     - 상품의 특성상 대형상품, 고중량상품 등은 중량 및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 될 수 있음

     

    주문상품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홈페이지에서 배송확인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.
  •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배송완료'며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
    배송완료 수동 처리로 인하여 금일 출고 되거나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으로 1~2일내로 수령 가능한 상태입니다.

    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
     

  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내 '1:1 문의'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

    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실시간 주문접수로 인한 실재고 확인 및 오주문/변심/불량/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

    교환/반품이 어려워 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고객 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00-0000
상담 : 오전10시~오후5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2345667
은행명 : 테스트 / 예금주 : 테스트
공지사항 더보기
[테스트] 공지사항2019-07-24
  • 테스트 대표자 : 테스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2번길 5-2
    사업자등록번호 : 000-00-0000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
    고객센터 : 000-0000 FAX : Email : office@offic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테스트 ()

    테스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테스트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