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교환배송비/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▣ 택배비 부과되지 않는 사유 

     - 상품 불량,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단, 고객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▣​ 택배비 부과 사유

     - 사이즈 불만, 색상 불만, 오주문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시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◈ 참고사항 

     - 신선상품의 경우 원칙적으로 변심반품이 불가(상품불량 등 제외)하며, 수취거부등 변심반품으로 회송될 경우

     판매가 불가함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 - 상품 불량에 의한 반품은 고객센터나 1:1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  (단, 고객과실 사유로 판명될 경우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 교환  반품이 가능 합니다.

    다른 상품으로 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 반품 후 원하시는 상품을​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※ 불량 상품 반품/교환 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고객 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00-0000
상담 : 오전10시~오후5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2345667
은행명 : 테스트 / 예금주 : 테스트
공지사항 더보기
[테스트] 공지사항2019-07-24
  • 테스트 대표자 : 테스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2번길 5-2
    사업자등록번호 : 000-00-0000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
    고객센터 : 000-0000 FAX : Email : office@offic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테스트 ()

    테스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테스트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