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나 보관 되나요?
  • 장바구니에 상품 담기 후 약 60일 동안 보관됩니다.

    (찜한상품은 120일동안 보관됩니다.)

     

    단, 품절 및 단종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견적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견적받으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하단에 견적서 출력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왜 같은 상품의 가격이 다르게 등록되어 있나요?
  • 여러 업체가 공급사로 입점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.

    간혹 카테고리가 겹치는 업체 중 일부 상품이 중복으로 등록되기도 하는데,

    각 업체의 가격 책정 기준이 다르기 따문에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페이지를 보시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단, 구매 결제 이후 이 같은 사유로 반품, 재주문 처리는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A/S를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당사에서는 직접적인 A/S는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    A/S 필요시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또는 교환/반품에 대해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고객 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00-0000
상담 : 오전10시~오후5시 (토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2345667
은행명 : 테스트 / 예금주 : 테스트
공지사항 더보기
[테스트] 공지사항2019-07-24
  • 테스트 대표자 : 테스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2번길 5-2
    사업자등록번호 : 000-00-0000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
    고객센터 : 000-0000 FAX : Email : office@offic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테스트 ()

    테스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테스트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